광고주 니즈 파악 (업종, 상품, 예산 확정)
1. 상담 및 문의광고주 니즈 파악 (업종, 상품, 예산 확정)
월 예산에 맞는 마케팅 전략 및 견적서 전달
2. 제안 & 견적월 예산에 맞는 마케팅 전략 및 견적서 전달
시장 조사를 토대로 TF팀을 구성, 마케팅 기획 및 일정 확정
3. 광고 기획시장 조사를 토대로 TF팀을 구성, 마케팅 기획 및 일정 확정
이미지, 동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
4. 콘텐츠 제작이미지, 동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
마케팅 진행 및 보고, 성과에 따라 전략 수정 지속적인 계획 수립
5. 광고 진행마케팅 진행 및 보고, 성과에 따라 전략 수정 지속적인 계획 수립